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커뮤니티

컨텐츠 내용

  1. 커뮤니티
  2. 합격후기

합격후기

합격후기 조회 페이지
합격입니다!! 박*준 / 2021.10.25
합격.png



이미 한번 실패를 맛보았던 수험생으로 아주 자랑할만한 점수는 아니지만 너무 뿌듯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던 책들 위주로 한번 크게 훑어보고 도전했다가 실패의 쓴맛을 보고 "아 혼자선 어렵구나 도움을 받아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워낙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시험이라 무슨 강의 혹은 무슨 강사를 선택해야 하는지도 결정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데이터캠퍼스의 인강 이벤트를 보고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그냥 마구잡이식의 암기가 아닌 개념 위주로 설명을 해주시며 

수강시간 역시 너무 길지 않게 잘 설정되어 있어 끝까지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 당일 혹시 모를 두려움에 많이 떨렸지만 버려야 할 문제들을 먼저 고른 후 최대한 맞출 수 있는 그리고 알고 있는 문제를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상대평가가 아닌 절대평가여서 모든 과목 패스와 총점 60점만 넘으면 필기를 합격할 수 있기에 점수를 잘 받는 것 보단 과락이 생기지 않게 집중했습니다. 

22일 발표날 정말 두근거렸는데 정말 정말 감사하게도 필기시험이 통과되었네요!!   

전 인강을 총 2회 반정도 돌렸는데 2번째부턴 거의 1.5배속으로 들었어요! 


필기를 합격하게 도와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실기 역시 데이터캠퍼스 교재와 인강을 신청했습니다!

실기도 열심히 해서 최종 합격 후 다시 한번 인증을 남기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기대하지 않았는데 합격했어요!!

 파일첨부  
2021.10.25